UPDATED. 2024-04-24 22:43 (수)
위메이드, 미국 개발사 3곳과 MOU
상태바
위메이드, 미국 개발사 3곳과 MOU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3.3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미국 게임 개발사 ▲리토스 ▲히트 팩터 ▲PM 챔피온스와 위믹스(WEMIX) 생태계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3곳 모두 지난 GDC(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2023 기간 중 현장 미팅을 통해 만난 개발사들이다. 리토스는 ‘Ashfall’, 히트 팩터는 ‘Glimmer Peak’, PM 챔피온스는 ‘Roshpit Champions 2’를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다.

각 게임 관련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사진=위메이드 제공]

마이클 멈바워 리토스 CEO는 “리토스와 위메이드가 글로벌 이용자 대상 AAA 웹3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며 “신세대 이용자들을 위해 블록체인 게임 경험이 풍부한 위메이드와 협업하며 위믹스 플레이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돼 아주 기쁘다”고 말했다.

쿠퍼 바크먼 히트 팩터 CEO는 “위믹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며 “위믹스의 첨단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어 아주 기쁘다”고 말했다.

라이언 라시오포 PM 챔피온스 CEO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과 광범위한 업계 네트워크를 보유한 위믹스와 파트너십을 맺어 영광"이라며 “우리는 위믹스와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게임을 선보일 계획으로 이용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우리 목표와도 잘 맞을 것"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플레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라인업 확보와 장르 다변화에 주력하고 있다.

위믹스 플레이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