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4 01:59 (일)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거대 전장 ‘격전지’ 공개
상태바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거대 전장 ‘격전지’ 공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0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거대한 전장 ‘격전지’ 영상을 공개했다.

격전지는 3개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콘텐츠다.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자유롭게 공중을 누비는 ‘글라이더'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레벨 40을 달성하면 격전지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를 통해 ‘전공 휘장’ 등 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격전지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도 공식 사이트에 마련됐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킬데바트’에서 글라이더 비행과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