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대상 '뷰티 전문가' 양성
상태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대상 '뷰티 전문가' 양성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실무형 교육을 통해 뷰티 전문가를 양성한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내달 4일까지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제공]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아모레퍼시픽 실무진이 주관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도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과정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과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서울베이스’의 최시노 대표가 ‘브랜드 전문가’와 ‘프리랜서’ 과정으로 나눠 분야별 직무 교육을 진행한다.

헤어 강사 양성과정은 아모스 교육팀 주관하에 아모스 아카데미 정기 교육 및 현장 살롱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양성과정은 아모레퍼시픽 라이브 커머스팀과 ‘톤앤스피치’ 박선선 원장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방송 진행력과 표현력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 사회 진출 시 필요한 경제, 노동법 등 인문 분야를 다루는 공통 교육도 제공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 지원금이 지급된다. 우수 수료생에게는 각 분야의 현장 실습 기회(인턴십)도 제공할 계획이다.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내달 4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오는 7월 3일부터 최대 7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각 분야별 지원 자격 요건 및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