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해남 녹차, 빼빼로로 맛본다
상태바
해남 녹차, 빼빼로로 맛본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5.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웰푸드가 해남군과 손잡고 '해남녹차 빼빼로'를 선보인다.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는 17일 "오는 7월까지 '해남녹차 빼빼로'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4월 해남군과 지역 농산물 소비 증진을 위한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해남은 녹차 품질이 좋고 맛과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타 지역의 녹차 대비 대중들에게 덜 알려져 있다. 이에 롯데웰푸드와 해남군이 힘을 합쳐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해남녹차 빼빼로는 녹차와 초코의 조화로운 달콤쌉싸름한 맛이 돋보인다. 과자 부분은 카카오 분말이 들어간 카카오 비스킷이며 위에 쌉싸름한 녹차 스위트와 바삭하고 달콤한 초코쿠키칩이 토핑됐다. 

패키지에도 상생의 의미를 높이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해남군의 두륜산 녹차밭이 연상되는 일러스트 이미지로 패키지 전면을 꾸미고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로고가 삽입됐다. 해남녹차와 해남군의 심볼도 함께 들어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맛있는 해남녹차를 원료로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녹차풍미가 돋보이는 빼빼로"라며 "앞으로 다양한 우리농산물을 알릴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