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06 (화)
한국필립모리스, 보상판매 채널 확대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보상판매 채널 확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6.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 보상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1일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1일부터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달라지는 점은 크게 2가지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되었던 보상판매 및 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여기에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소비자 프로그램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단,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이 완료된 기기여야 한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첫 구매를 하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이ㅛ다. 추천을 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은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을 제공 받는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새로운 방식의 담배 가열 시스템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를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블레이드가 없고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국내에 최초 출시했고, 올해 2월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추가로 선보였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까지 소비자 혜택이 확대되어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