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2:22 (수)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하이트진로 켈리와 손잡는다.

넷마블은 “엠엔비가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양파쿵야가 그려진 아이스백과 켈리 캔맥주 24캔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 구성은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양파쿵야 아이스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엔비는 내달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마련된 하이트진로의 ‘두껍뮤지엄’ 내 쿵야 레스토랑즈 X 켈리의 콜라보 공간을 오픈하는 등 추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규모 콜라보 캠페인으로 확장 전개할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