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56 (금)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 나라' 컬래버 눈길
상태바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 나라' 컬래버 눈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5.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바람의나라: 연'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는 10일 "지난달 26일 넥슨과 슈퍼캣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컬래버한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정관장 활기력(20㎖)'을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제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손쉽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나라: 연 에디션'에는 시그니처 도트 디자인이 재현되어 있어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것과 같은 이미지로 다양한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품 내 아이템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 속에서 영구 사용 가능한 '정관장 활기력 망토 외형'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정관장 전용 건물과 NPC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넥슨 인기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 연’과 함께 유저들이 건강도 챙기고,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 유저들에게 정관장만의 활력의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