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2:22 (수)
위메프, 중기부와 ‘동행축제’ 동참
상태바
위메프, 중기부와 ‘동행축제’ 동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5.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위메프가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에 참가한다.

위메프는 “‘동행축제’ 참여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알리고 온라인 판로 확장을 위한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5년차를 맞는 동행축제는 대한민국 경제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비 촉진 행사다. 대형 유통사, 민간 플랫폼 기업 등이 참여해 온라인 상생기획전부터 오프라인 지역 판촉전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의 상품 중에 경쟁력 있는 3000여개 인기 상품들로 특별전을 열고 메인 화면에 기획전 배너를 노출하는 등 다방면에서 홍보를 지원한다. 고객에겐 해당 상품들을 구매시 선착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국민·농협·하나·카카오페이·토스페이로 결제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식품부터 의류, 생활용품까지 판매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김영은 위메프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매출 확대에 힘을 보태 침체된 소비를 촉진하고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로 소상공인은 가치 있는 상품을 널리 알리고, 고객은 우수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