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09:11 (금)
‘설계자’ 박스오피스 1위 출발, 치고 올라오는 ‘원더랜드’
상태바
‘설계자’ 박스오피스 1위 출발, 치고 올라오는 ‘원더랜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5.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강동원 주연의 '설계자'가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가 개봉 첫날인 지난 29일 12만4062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밟았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범죄도시4' 등 국내외 쟁쟁한 화제작 사이 존재감을 입증하는 것으로 극장가 흥행을 견인할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짜임새 있는 연출이 실관람객들 사이 높은 만족도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향후 '설계자'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설계자'는 한국영화 자존심을 두고 내달 5일 개봉하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와 맞붙는다. '원더랜드'는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 부부를 비롯해 배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국내 톱 인기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개봉 일주일을 남기고 일부 상영관 예매를 오픈한 '원더랜드'는 30일 오전 10시 기준 예매율 15.1%를 기록하며 예매율 3위를 달성했다. 사전 예매량을 차츰 늘려가고 있어 '설계자', '원더랜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3파전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