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09:31 (금)
'이제훈'의 인기, 이유가 궁금하다면
상태바
'이제훈'의 인기, 이유가 궁금하다면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6.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이제훈의 인기에는 이유가 있다.

이제훈은 지난 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2024 팬미팅 'JEHOON’s Favorite'을 성료했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JEHOON’s Favorite'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팬들과 서로 좋아하는 것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 이제훈은 매년 그의 팬미팅을 진행해 온 MC 박경림과 함께 토크, 게임, 공연, 하이터치 등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이제훈. [사진=컴퍼니온 제공]
이제훈. [사진=컴퍼니온 제공]

이제훈은 죠지의 '하루종일'을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해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함성으로 힘차게 시작한 팬미팅은 이제훈이 직접 찍은 비하인드 사진 공개와 근황 토크로 이어졌다.

이후 '궁금한 사과 톡톡 Q&A' 코너를 마련해 팬들이 미리 작성한 질문에 대해 솔직하면서도 센스 있는 답변을 선보였다. 특히 응원이 필요한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페이보릿 모의고사' 코너에서는 팬들이 이제훈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제훈이 좋아하는 스포츠, 음식, 언어, 경험 등 다양한 분야에 관련해 위트 있게 구성한 문제들이 출제돼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제훈은 기존의 정보를 재확인시키는 것은 물론 자신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며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갔다. 이 밖에도 계란판 빙고, 선물 증정 등 지루할 틈 없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컴퍼니온 제공]
[사진=컴퍼니온 제공]

또한 정국의 'Seven'과 'Standing Next to You'에 맞춰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진 공연에서는 '하트중독자'라는 별명에 걸맞은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조화로운 공연을 이어 나갔다. 엔딩에서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를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로 대미를 장식했다. 

2시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운 팬미팅을 마친 이제훈은 팬들에게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열심히 할 수 있고, 부족하지만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더욱 노력을 하게 되는 것 같다.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며 "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생각해 보면 제가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는 것이 제 과제이자 의무인 것 같다.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할 테니 여러분들은 건강만 해달라"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제훈. [사진=컴퍼니온 제공]
이제훈. [사진=컴퍼니온 제공]

평소 팬 사랑에 진심인 이제훈은 매 팬미팅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평소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해왔다. 이번 팬미팅에서도 이제훈의 노력과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제훈은 노래를 부르며 객석으로 내려가 팬과 가까이 마주하기도 하고, 선물에 당첨된 팬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등 적극적인 팬 서비스를 펼쳤다. 팬미팅이 종료된 후에도 귀가하는 팬들과 일일이 하이터치를 하며 마지막까지 팬 한 명, 한 명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마친 이제훈은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로 돌아온다. 오는 7월 3일 개봉 하는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이제훈은 극중 내일을 위해 철책 너머로의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 역으로 분해 관객들과 강렬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올해 하반기에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도 활발하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