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3 23:19 (목)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콜라보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콜라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8.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과 손잡았다.

넷마블은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콜라보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과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과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엠엔비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