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00 (수)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소희 남다른 춤실력도 화제
상태바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소희 남다른 춤실력도 화제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7.2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선예 소희의 원더걸스 탈퇴 소식과 관련해 소희의 남다른 춤 실력도 화제에 올랐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선예는 가정생활을 위해, 소희는 연기활동 집중을 위해 탈퇴를 택했다. 이와 함께 선예 소희의 원더걸스로서의 가수 활동을 더 이상 못 본다는 것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이 크다.

소희는 무대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 특유의 깔끔한 춤선, 매력있는 성격 등으로 주목받은 멤버다. 다수의 팬들은 소희의 과거 댄스 영상을 보며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소희는 안무 영상, 무대, 콘서트에서 뛰어난 춤실력을 보여줬다.

▲ 원더걸스 '라이크 디스' 안무 영상 [사진=영상 캡처]

배우 안소희의 춤은 어떤 기회로 볼 수 있을까. 우선,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연기의 일환으로 춤추는 장면이 등장할 수 있다.

혹은 팬미팅 등 자리에서 실력을 선보일 수도 있다. 배우 박신혜, 이시영 등은 연기를 본업으로 하지만 훌륭한 노래 춤 실력으로도 유명하기도 하다.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는 이들도 많지만, 소희의 탈퇴는 자신이 아직 연기 분야에서 이렇다할만한 실력이나 커리어를 쌓지 못한 상황에서 힘들게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희는 원더걸스 팀에 누가 될까 싶은 마음, 그리고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서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