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 하희도 기자] 배우 한고은의 결혼발표에 그녀의 연애 스타일 또한 주목받고 있다.
23일 결혼을 발표한 한고은은 지난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했다.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한국을 떠난 여성이 새로운 환경의 외국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일주일 동안 데이트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당시 한고은은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인 마띠아와 데이트했다.
외국인과의 만남에서 중요한 것이 의사소통이다. 한고은은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만큼 영어에 유창해 마띠아와 어려움없이 영어로 대화했다.
또한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은 남다른 패션 센스, 데뷔 때와 변함없는 미모, 분위기를 즐겁게 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탈리아어를 연습해 기본적인 대화를 시도하고, 마띠아가 권한 음료에 만족감을 표하는 등 모습으로 상대방을 북돋아 주기도 했다.
한고은과 마띠아는 바다 위 선상 데이트, 온천데이트 등 다양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림같은 이탈리아 풍경을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의 러브 신은 예능 프로그램이었으나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결혼일을 오는 8월30일로 발표한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을 넘어 평생 함께 갈 인연과 새로운 삶을 맞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