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서예지, 수준급 스페인어 실력이 '깜짝'
상태바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서예지, 수준급 스페인어 실력이 '깜짝'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배우 서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서예지는 2013년 3월 데뷔한 배우로, 귀여운 외모와 '반전'인 차분하고 낮은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연기력과 외모만큼 화제가 되는 것 중 하나가 그의 스페인어 실력이다. 

서예지는 본래 아나운서를 꿈꿨던 인물로, 스페인 현지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20세부터 약 3년간 스페인에서 어학연수 기간을 보내 스페인어가 유창하다. 유학 중 한국에 잠시 귀국했을 때 캐스팅돼 데뷔하게 됐다.

▲ 5일 자정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서예지(사진)는 하연수 이호정 등과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빅뱅은 그 화제성에 따라 신곡 뮤직비디오의 내용과 출연진이 늘 큰 관심을 받는다. 서예지는 지드래곤과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사진=스포츠Q DB]

서예지는 출연 시트콤 '감자별2013QR3'에서 스페인어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꽃보다 할배' '런닝맨'에서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으로 출연진을 가르치는 일일 선생님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검은 긴 생머리와 단아한 외모, 미소지으면 귀여운 인상 등 서예지는 다양한 매력으로 현재 눈에 띄는 신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