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그녀들 다 뜬다? 하연수 서예지 이호정 김윤혜
상태바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그녀들 다 뜬다? 하연수 서예지 이호정 김윤혜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06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빅뱅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여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5일 공개된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서 빅뱅 멤버들은 각각 다른 여성들과 연인으로서 호흡을 맞췄다.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의 러브스토리가 다뤄지는 것은 드문 일은 아니지만, 한 여성을 가운데 둔 다각관계가 보통이었다. 이처럼 각자 다른 멤버들이 여성 파트너와 다양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준 것은 드문 경우다.

'지드래곤의 그녀'로 낙점된 이는 배우 서예지(25)다. 실제로는 서예지가 두 살 어리며, 지드래곤과 서예지는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하게 눈맞추고 빗속 블루스를 추는 등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해 3월 화장품 광고 모델발탁에 이어 두 사람의 두 번째 만남이다. 

▲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사진=영상 캡처]

서예지는 2013년 시트콤 '감자별 2013QR3'로 데뷔해 드라마 '야경꾼일지' '슈퍼대디열' '가봉'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영화 '사도' '다른 길이 있다' '조이' 개봉도 앞뒀으며 현재 영화 '김선달', 드라마 '라스트' 촬영 중으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대성의 그녀'는 배우 김윤혜(24)다. 김윤혜는 과거 '우리'라는 이름으로 초등학생 때부터 모델활동을 했던 경력이 있는 신예다. 당시 '신비소녀'로 불렸던 김윤혜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보다 강렬하고 터프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김윤혜는 대성보다 두 살 어리다. 특히 김윤혜와 대성은 열연으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촬영현장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윤혜는 영화 '성난 변호사'의 개봉을 앞뒀으며,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촬영 중으로 20대 여배우 기대주다, 

'탑의 그녀'는 배우 하연수(25)다. 하연수는 평소 큰 눈망울과 귀여운 인상으로 '꼬부기'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신예 스타다. 뮤직비디오에서 하연수는 평소 강렬하고 남자다운 인상으로 정평이 난 탑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서로 투닥거리거나, 연인의 다정한 스킨십을 하는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탑의 남자답고 거친 외모와 하연수의 귀엽고 순한 이미지가 좋은 '케미'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하연수는 최근 드라마 '사이' '전설의 마녀'와 영화 '연애의 온도'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승리의 그녀'는 모델 이호정(18)이다. 이호정은 2012년 데뷔해 패션화보,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다. 이호정은 동양적 마스크와 키 170cm 등 눈에 띄는 신체조건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특히 1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팀 막내 승리와 막내 커플다운 톡톡 튀는 귀여운 '케미'를 발산했다. 이호정은 가수 김형준, B1A4, 케이윌, 린, 틴탑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태양과 호흡을 맞춘 상대에 대해서는 국내에 아직 공식적인 프로필이 발표된 바 없다. 빅뱅 멤버들은 신곡에 맞춰 진행한 네이버 'V앱' 방송에서 태양의 극중 파트너를 혼혈 모델 로렌이라고 언급했다. 태양과 파트너는 뮤직비디오에서 이국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그에 대해서도 많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