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23 (화)
실검 장악 '어떤 살인' 도대체 어떤 영화이길래
상태바
실검 장악 '어떤 살인' 도대체 어떤 영화이길래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10.2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스릴러 영화 '어떤살인'(감독 안용훈)이 지난 5일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개봉예정영화 순위 1위를 연이어 차지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3명의 남자에게 당한 참혹한 사건 이후 이를 믿어주지 않는 세상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 한 여자의 슬픈 복수극 '어떤 살인'은 예고편을 시작으로 일반시사회를 통해 관객과 만나면서 영화 속 이야기로 인해 뜨거운 관심을 사게 됐다.

 

관람 관객들은 “웃고 떠들수 있는 영화는 아니다. 하지만 이건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란 댓글을 부지런히 달았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 사이에서는 ‘대한민국 국회 상임위원회: 19대 국회 회기 내 음주감경 제한을 위한 7개 법안 통과’에 대한 서명운동까지 일어나고 있다. 이는 음주로 인한 심신미약 상태에서 저지른 범행에 대한 죄는 감형 적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현재 3만명 이상이 서명 대열에 동참했다.

지난 주말 '어떤 살인'이 MBC 영화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가 된 뒤에는 주연을 맡은 배우 신현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고, 다음 일간 개봉 예정영화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적은 제작비에도 불구하고 이야기의 힘으로 쟁쟁한 대작들에 맞서 싸울 채비를 끝낸 윤소이, 신현빈, 김혁 주연의 '어떤 살인'은 28일 개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