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음악중심'에서 러블리즈가 신곡 '찾아가세요' 무대를 선보였다. 정예인·케이·이미주의 여신 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지난달 26일 공개한 신곡 '찾아가세요' 무대를 선보였다. 러블리즈의 '찾아가세요'는 지난 11월 발매 이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뱅크'에서 러블리즈는 여성스러운 의상으로 청순미와 함께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러블리즈 정예인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고, 케이도 인상적인 액세서리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이미주의 독무 역시 러블리즈만의 몽환적인 매력을 살려냈다. 새롭게 데코레이션한 마이크를 이용한 초반 안무 또한 돋보였다.
'찾아가세요'는 애틋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러블리즈는 이번 '찾아가세요' 무대에서 발랄함이 아닌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홀에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SANCTUARY)'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콘셉트가 여신이다. 여신처럼 봐 주시면 좋겠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할 수 있단 게 행복하다"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원포유, DAY6, EXO, JBJ95, NCT 127, 더보이즈, 골든 차일드, 네이처,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류세라, 마마무, 벤, 보이스퍼, 스펙트럼, 업텐션, 헤이걸스, 형돈이와 대준이, 황인선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