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박보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며 그의 패션에 다시 한 번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박보검은 평소 편안한 스타일의 의상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보검의 SNS에 올라오는 사진을 비롯해 그의 학교 생활이 담긴 사진들에는 평소 패션 스타일이 그대로 담겨 있다.
특히 대부분의 목격 사진 속 박보검은 맨투맨, 후드티, 코트 등을 매치해 편안하고 활동성이 높으면서도 깔끔한 의상들을 선택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최근 공개 된 화보 비하인드 속 박보검은 성숙함과 남성미가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보검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컬러의 슈트를 입고 있다. 뿐만 아니라 봄·여름에 단정한 느낌을 더하는 차이나카라 셔츠를 매치한 세미 정장 스타일까지 선보였다.
이외에도 박보검은 이마를 살짝 드러내는 헤어스타일로 남성미를 어필하기도 했다. 그러나 박보검은 표정을 통해 귀여운 느낌까지 더하는 등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평소 후드티와 맨투맨 등 대학생 느낌이 가득한 패션을 선보이는 박보검이 화보 등을 통해 선보이는 슈트 패션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