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02 21:07 (목)
넥슨 '바람의나라: 연', 40개층 사냥터 등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 연', 40개층 사냥터 등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바람의나라: 연’이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을 추가해 다양한 사냥 환경을 제공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6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바람의나라: 연’ 최대 규모 업데이트 지역인 ‘북방대초원’은 261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1~40층까지 사냥터와 마을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북방대초원’에서는 ‘천공장갑’, ‘천공팔찌’, ‘천공손장식’, ‘천공선류’ 등 직업별 신규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환두대검’, ‘가시철도’, ‘대마혼봉’, ‘삼촉현선’ 등 무기와 신규 투구 ‘통 투구’를 얻을 수 있다.

초반에서 중반 레벨의 유저를 위한 ‘달숙이의 초심자 길라잡이’ 시스템도 도입했다. ‘권장 사냥터’, ‘권장 콘텐츠’, ‘특수 임무’ 등 레벨별 적절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장비를 지급해 어려움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포인트 아이템 ‘별빛’을 지급한다. ‘별빛’ 포인트를 모으면 상점에서 ‘제작확률증가 촉매제’, ‘각성:괘 파편 선택 상자’, ‘부활비서’,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기린 모자’, ‘기린 의복’, ‘기린 인형(무기)’ 등 외형장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하고 ‘차무사의 북방생존기 연인편, 형제편, 충의편’ 영상을 공개했다. 기념 이벤트로 1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변신환수 ‘무사 차승원’을 계정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