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클로저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7일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어메이징 클로저스(AMAZING CLOSERS)’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클로저스는 27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1차 업데이트엔 클로저스 전속 계약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전체 인벤토리 확장 풀 세트를 지급한다.
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코스 원샷 +15, 85레벨 점핑 캐릭터 3개, T2 플래티넘 칩, 리얼 플래티넘 드라이버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다음달 3일에는 2차 업데이트로 시궁쥐 팀 소속 신규 캐릭터 루시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차 유니크 코스튬인 솔로몬의 예복을 최초로 출시한다.
내달 17일 3차 업데이트에 맞춰 관을 무기로 사용하는 새 캐릭터 루시를 추가한다. 같은 달 30일 4차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인 88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루시 해결사 승급을 도입한다.
내년 1월 14일과 28일에 각각 신규 아스모데우스 레이드와 장비, 새 지역 센텀시티를 추가할 예정이다.
‘클로저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