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이 소방 공무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여기어때는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은 여기어때의 기업 대상 멤버십 서비스인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해 기본 제휴 혜택을 누리고, 여기어때는 소방 공무원에 전용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에게 비즈니스 출장, 휴가 등 복지 서비스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의 소속 공무원들은 여기어때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바로 상향된다. 신규 가입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리트 전용 숙소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숙소 무제한 할인 쿠폰과 함께 매월 비즈니스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기본 혜택 외, 매년 전국 조합원 대상 국내 숙박 이용권을 추가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연간 총 4회에 걸쳐 소방 공무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허태현 여기어때 B2B 팀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 드린다”며 “여기어때 서비스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