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02 21:07 (목)
부영,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부영,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 기부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부영그룹이 나눔장터를 열고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부영은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달 28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에코 사랑으로 나눔장터’를 개최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기부는 지난 7일 오창읍사무소에서 이뤄졌다.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 복지위기 가구에 전달될 계획이다.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7일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사진=부영그룹]

어린이집 관계자는 “소액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따뜻한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처럼 작은 도움이 하나하나 모여 우리 사회에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곳에 위로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그룹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원장을 선정하고 있다.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