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클럽 엠스타’가 캐릭터들의 얼굴 특징, 헤어, 입술 색 등 다양한 외형을 업데이트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6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외형 아이템, 겨울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외형 아이템은 얼굴 특징 4종, 헤어 색상 5종, 렌즈 스타일 4종, 입술 색상 4종으로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얼굴을 꾸밀 수 있는 신데렐라 매직 시스템에서 아이템을 구매해 나만의 개성 있는 외형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양털 버킷햇, 머플러, 뽀글이 롱 코트, 양털 워커 부츠 등 패션 아이템과 음원 5곡도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3가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보상으로 망원경 3배, 10캔디, 미장손프리미엄 등을 제공한다. 또 시노우페어리의 빙하동굴, 스노우맨 스웨터 화분, 폴라 스웨터 니트 등 겨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도 오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