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KBO(한국야구위원회)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30일 "BR X KBO 야구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폼배트와 안전볼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야구 놀이를 위해 제작돼 누구나 부담 없이 갖고 놀기 좋다. 분홍색과 파란색 중 한가지 색상을 골라 구매할 수 있고, 별도 케이스와 캐리백을 제공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며 "여기에 KBO와 KBO리그 구단 엠블럼,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30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BR X KBO 야구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같은 기준으로 해피앱을 통한 해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해피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결제할 시에는 기존 가격에서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현재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 ‘톡톡 스마일 케이크’ 구매 시 ‘그립톡’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톡톡 스마일 케이크는 초콜릿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미니 케이크로, 디자인에 노란색 스마일을 활용한 게 특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언제든 가볍게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굿즈를 선보여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