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6 00:15 (금)
위메이드 나일, NFT 파이 서비스 정식 론칭
상태바
위메이드 나일, NFT 파이 서비스 정식 론칭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3.1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의 DAO & NFT 플랫폼 나일이 세계 최초 NFT파이(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을 오는 16일 정식 론칭한다.

네이트 스테이션은 탈중앙화 프로토콜 기반의 ‘네이트 NFT(NEITH NFT)’를 통해 미래의 안정된 가치를 보장하는 NFT파이 서비스다. ‘시티 오브 네이트’와 ‘탱글드 타임피스’ 등 네이트 NFT 컬렉션 2종을 선보이고, 위믹스 가치에 대한 신뢰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트 NFT는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위믹스 달러(WEMIX$)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이후 탈중앙화 NFT 금융을 통해, 거래, 담보 대출, 스왑 등이 가능하다. 약속의 날 이후에는 언제든지 약속된 위믹스와 교환할 수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안정된 가치를 보장받는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사진=위메이드 제공]

16일부터 네이트 NFT 컬렉터블인 ‘시티 오브 네이트’가 판매된다. 시티 오브 네이트는 '시티 오브 나일’의 첫 번째 컬렉터블이다. 시티 오브 나일은 10개 컬렉터블, 총 888개 PFP 네이트 NFT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시티 오브 네이트의 88개 네이트 NFT는 시빅, 레어, 에픽, 레전더리, 미티컬 등 총 다섯 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등급에 따라 고정가 또는 잉글리시 옥션 방식(공개경매 시스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달 23일에는 T2E(Talk to Earn) 라이프 앱 ‘탱글드’의 네이트 NFT ‘탱글드 타임피스’ 판매가 시작된다.

탱글드 타임피스는 탱글드 앱에서 얻은 시간 포인트를 저장할 수 있는 네이트 NFT 컬렉션이다. 마켓플레이스에서 럭셔리 등급 네이트 NFT를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NFT를 합성해 더 높은 하이엔드, 제니스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더 높은 등급으로 합성 시 약속된 위믹스도 합쳐진다.

나일의 네이트 스테이션, 시티 오브 네이트와 탱글드 타임피스 네이트 NFT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