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새달 첫날,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18일 0시 30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Where the HEART IZ?’라는 타이틀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컴백 일시를 알리는 ‘2019.04.01. PM 06:00’ 문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10월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쇼콘을 열고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 이들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신인상 5관왕 등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아이즈원은 약 6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확정지었다.
국내와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