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새 미니앨범 '투 파이브(Two Five)'로 가을 음원 차트를 긴장하게 할 전망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총 6곡이 수록된 새 미니 앨범 '투 파이브(Two Fiv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투 파이브(Two Five)'에는 '워커홀릭', '25', 'XX', '테이스트(Taste)', '낮(Day off)' 그리고 'XX(Acoustic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가 전곡 작사, 작곡했으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진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쇼파르뮤직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볼빨간사춘기가 보여주었던 음악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라고 기대를 당부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음원 강자'로 불리며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았던 볼빨간사춘기가 음악은 물론, 스타일까지 처음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만큼 이번에도 음원 차트 정상에 안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4월 데뷔해 올해로 데뷔 4년차에 접어든 볼빨간사춘기는 '우주를 줄게', '썸 탈거야', '나만, 봄', '여행' 등 다수의 대표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밴드 듀오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 앨범 '투 파이브(Two Fiv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