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08 12:02 (수)
넥슨 '피파 모바일' 광고, 신현준 OR 즐라탄? '스웨덴사자' 화제만발
상태바
넥슨 '피파 모바일' 광고, 신현준 OR 즐라탄? '스웨덴사자' 화제만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즐라탄 닮은꼴 배우 신현준이 넥슨 신규 모바일게임 ‘EA 스포츠 FIFA(피파) 모바일’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넥슨은 22일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스포츠 피파 모바일’에서 배우 신현준이 등장하는 광고영상을 1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스웨덴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배우 신현준이 출연한 광고영상으로 즐라탄을 흉내내는 신현준의 재치 있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넥슨이 신작 ‘EA 스포츠 피파 모바일’ 광고에 배우 신현준을 출연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넥슨 제공]

 

영상 속 신현준은 실제 스스로를 사자라 칭하는 즐라탄에 빗대 ‘스웨덴의 사자’라 소개된다. 그러나 누가봐도 즐라탄 닮은꼴인 신현준은 한식을 야무지게 먹고 한글로 사인을 해주며 어설픈 볼 트래핑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승우가 등장해 신현준을 “그는 진짜 스웨덴의 사자이고 자신이 굉장히 존경하는 선수”라고 칭찬하는 장면은 이 광고의 하이라이트.

4분짜리 광고 모음 영상은 유튜브에서 사흘 만에 6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EA 스포츠 TM FIFA 모바일 채널 구독자가 5000명에 불과한 걸 고려하면 얼마나 신현준 발탁 효과가 큰지를 잘 보여준다.

이명지 넥슨 피파라이브액션팀 팀장은 “축구팬들에게 오랜 기간 ‘신라탄’으로도 잘 알려진 배우 신현준과 함께 피파 모바일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린 만큼 피파 모바일에서도 꾸준히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피파 모바일은 ‘일반모드’, ‘공격모드’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다방면으로 축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방대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등 직접적인 플레이까지 유저가 실제로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피파 모바일의 신규 광고영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