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안다르가 2020년 고객들에게 사랑 받은 인기 아이템을 12월 한달간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최대 20% 할인, 5만원 결제 시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신애련 대표가 이끄는 애슬래저 브랜드 안다르가 연말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는 1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에 따르면 첫 번째 ‘감사페스티벌’ 이벤트로 올 한 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들을 모아 ‘2020 랭킹 어워즈’를 선보인다. 구매, 키워드, 리뷰, 신상 4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각 부문에서 올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 특가로 제공한다.
구매 어워즈는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를 모아 구성했고, 키워드 어워즈는 레깅스, 기모바지 등 소비자가 많이 검색한 키워드 별 1위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리뷰 어워즈는 카테고리별 누적 리뷰가 높은 상품을 선정했으며 신상 어워즈는 9월부터 출시된 2020년 FW제품 가운데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한 신상을 모아 공개한다고 안다르 측은 전했다.
두 번째 ‘감사 페스티벌’ 이벤트로는 12월 한 달 동안 1만원대 제품부터 5만원 이상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가성비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12월 출시하는 신상품을 매주 선착순 한정수량 파격가로 판매하는 '따끈따끈한 특가' 이벤트를 3주간 진행한다.
한편,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은 1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