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이 구글(Google), 위메프와 손을 잡고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2일 “넥슨이 위메프, 구글과 협업을 통해 ‘WE-Star christmas(위스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위메프를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메이플스토리M’, ‘FIFA 모바일’ 등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의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는 ‘고급 카트 페인트(15개)’, ‘눈사람 스티커’, ‘크리스마스 리스 풍선(30개)’ 등으로 바람의나라: 연은 ‘고정 각인비서(3개)’, ‘환수 소환석(6개)’, ‘성장 폭주 시약(25개)’ 등, 메이플스토리M은 ‘파워엘릭서(20개)’, ‘크리스탈(300개)’, ‘자동전투 충전권 30분(1개)’ 등, FIFA 모바일은 ‘스페셜찬스(2400개)’, ‘스페셜찬스(1800개)’, ‘스페셜찬스(1200개)’ 등으로 아이템이 각각 구성돼 있다.
특히 22일과 23일 양일간 위메프 홈페이지에서는 각 게임 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2일 오후 9시에는 카트라이더 황제로 군림하다 최근 은퇴한 인기 BJ ‘문호준’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직접 플레이하며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꿀팁을 전수하고 시청자들과 대전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1시에는 BJ 팡이요, 글자네가 메이플스토리M의 ‘인내의숲’ 타임어택 미션 및 퀴즈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9시엔 ‘FIFA 모바일’ 방송에서 BJ 두치와 뿌꾸, 빅원이 출연해 카드팩 뽑기, 공격 및 일반모드 플레이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한다. 오후 11시엔 ‘바람의나라: 연’ 방송을 진행하는데 왈숙이네 주막 콘셉트로 분장한 BJ 노돌리, 조매력이 바람의나라 OST를 직접 부르고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넥슨X위메프 WE-Star christmas'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