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박정부 대표가 리드하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는 23일 "샵(#)다이소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에 모바일 쇼핑 형태로 구현해, 고객에게 쇼핑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서비스"라며 "고객이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킹·패킹해 빠른배송, 당일 및 예약배송, 매장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알렸다.
아성다이소는 샵(#)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3M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15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 원을 준다.
또 샵(#)다이소에서 12월 31일까지 당일배송을 이용하면 배송비를 기존 2000원에서 1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기존 5배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다이소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3M상품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10돈,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5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 원을 준다. 샵(#)다이소와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중복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 및 다이소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