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쉐이크쉑이 '쇼미더머니9'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싱글 앨범을 6일 공개한다.
SPC그룹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쇼미더머니9’을 통해 이름을 알린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하는 차세대 랩스타. 쉐이크쉑은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음원 및 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되며,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쉐이크쉑은 음원 및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3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와의 협업하는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쉐이크쉑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