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2-21 23:00 (토)
'건후 진우의 선택' 케어비, 단품 골라담기 이벤트
상태바
'건후 진우의 선택' 케어비, 단품 골라담기 이벤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최근 축구선수 박주호(울산 현대)의 두 아들인 건후 군과 진우 군을 모델로 섭외하면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식단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단품 판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00여 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선보있기도 하다.

케어비는 22일 "여기서 나아가 정기 식단뿐만 아니라 원하는 메뉴만 골라 주문할 수 있는 ‘단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기간 내 케어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케어비 식단 세트’ 추가 증정 △ 배송비 3000포인트 페이백 △ 단품 3만 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전원 50% 할인쿠폰 지급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케어비 단품 서비스 오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대상 전원에게 포인트 증정 및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우주인밀키트’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식단 서비스와 함께 단품 판매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