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총 100여 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가한 대규모 비대면 할인 행사를 연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제4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베이비페어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으로 그 어느 때보다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도서·학습 상품 중심으로 준비됐다. 또 육아의 질을 높이는 이른바 ‘육아 고수템’을 까다롭게 선별해 득템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
TV 홈쇼핑 방송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인기 교육 상품도 편성됐다. 25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뉴 잉글리시 에그스쿨 유치원’이 TV 홈쇼핑 최초로 소개된다. 22일 낮 12시 35분에는 계몽사가 펼쳐낸 ‘디즈니 그림명작’ 60권 전집이 판매된다. 25일 낮 12시 35분에는 영유아 대표 토이북으로 불리는 ‘블루래빗 토이북’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24일 오전 11시 35분에는 교구뿐만 아니라 백화점 히트 상품인 ‘마이크로킥보드’도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5일 동안 19개의 유아동 대표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21일 오전 10시 북유럽 지역 1등 기저귀 ‘리베로’를 소개한다. 같은 날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영어 그림책 '노부영 원서'를 역대 최대 혜택가 판매한다. 22일 오전 10시에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팸퍼스’ 기저귀 방송을, 23일 오전 10시에는 출산 필수템 특집전으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슈너글 아기 욕조’ 외 ‘베베숲’, ‘천재교육 돌잡이·빅키즈’, ‘호비 아이챌린지’ 등을 특별 판매가에 소개한다. 이외에도 앱 기획전에서는 ‘남유네’, ‘베이비브라짜’, ‘부가부’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황유선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는 똑똑한 밀레니얼 맘 고객들을 겨냥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도 충족시킬 수 있는 인기 브랜드만을 선별해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안전한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력적인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