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시험에 나오는 개념만 압축해 적중률을 높인 ‘필다나’ 시리즈를 무료로 푼다.
에스티유니타스는 16일 “자사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방대한 기본서에서 시험에 나오는 개념만 압축해 출제 적중률을 높인 ‘전 직렬 필다나’ 시리즈를 오는 31일까지 단 2주 동안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합격생의 노하우로 알려진 공단기의 필다나는 ‘필기 노트에서 다 나온다’의 줄임 말로 기존에 이론, 문제풀이, 출제 경향을 한권에 담은 올인원(ALL IN ONE)에서 시험에 꼭 나오는 개념만 반영해 분량을 2분의 1로 압축한 합격 커리큘럼이다. 실제로 2022년 국가직 회계학과 교육학 등 직렬별 주요 과목에서 높은 시험 출제 적중률을 증명했다.
필다나는 ▲ 일반행정 ▲ 세무 ▲ 전산 ▲ 교육행정 ▲ 사회복지 ▲ 출입국관리 ▲ 고용노동 ▲ 7급 ▲ 사서 ▲ 교정 ▲ 기술 ▲ 간호보건 ▲ 계리 ▲ 법원 등 총 14개 직렬의 전문 과목을 포함한다. 교재는 개념 정리 및 요약, 핵심 내용과 최신 개정 내용 등이 반영됐다.
필다나 압축 강의는 17만 명의 누적 수강생, 900만 뷰의 조회수를 돌파할 만큼 수험생들 사이에서 시험 준비부터 마무리를 위해 필요한 콘텐츠로 알려졌다. 실제로 합격생들은 과목별 압축 강의를 무한 반복하거나 필기 노트를 시험 전까지 무한 회독을 하는 등 필다나를 공부 시간은 줄여주고 기본기를 쌓는데 효과적인 공부방법으로 꼽는다.
공단기는 필다나 교재 무료 배포를 기념해 필다나 강좌를 신청하거나 수강 후기를 남긴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