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 빨간펜이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Ai학습 브랜드를 아이캔두(AiCANDO)로 통합한다.
교원 빨간펜은 "기존 선보였던 레드펜 브랜드명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아이캔두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아이캔두는 학습에 알맞은 환경을 만들고, 몰입력 향상을 도와 학습자별 최적의 학습 코스를 제공하는 유·초등 Ai학습이다. 실시간 Ai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맞춤형 콘텐츠가 학습 효율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점이 주목 받아 현재 회원 수 8만 명을 넘기며 교원 빨간펜의 대표적인 에듀테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교원 빨간펜은 에듀테크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자 Ai학습 전반을 대표하는 패밀리 브랜드로 아이캔두를 내세우고,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선다. 기존 선보인 레드펜 유아한글, 레드펜 유아수학, 레드펜 코딩, 레드펜 AI수학이 △아이캔두 유아한글 △아이캔두 유아수학 △아이캔두 코딩 △아이캔두 수학으로 변경된다. 학습 내용 및 커리큘럼은 기존과 동일하며, 신규 명칭과 BI(Brand Identity)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알파세대를 위한 전과목 Ai학습’이라는 모토를 내세우며, 배움의 즐거움과 학습 편의성 향상을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학생 수준에 알맞은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Ai학습 전반을 포괄하는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독보적인 Ai학습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교과학습, 외국어, 독서까지 모든 배움의 완성에는 빨간펜'이라는 슬로건 아래 에듀테크 기반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통합 교육브랜드다. 학습자 개인별 학습 수준 및 성향 분석을 통해 1:1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