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인기 강사를 영입해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경단기는 22일 “22년 경력의 형법, 형사소송법 전문 강사 김승봉을 전격 영입하며 경찰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의 신화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김승봉 강사는 단순 암기는 최소화하고 수험생의 이해에 초점을 둔 강의 방식과 공부량을 늘리기보다 핵심 포인트만 짚어주는 커리큘럼으로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공무원 형법과 형사소송법을 분석해 이해력을 높이는 기본 강의와 시험 적중률을 높인 기출문제, 지속적인 반복 학습으로 수험생을 빠르게 합격시키는데 초점을 둔다. 최신 판례와 출제 트렌드 분석 내용을 반영한 모의고사로 철저하게 마무리해 준다.
실제로 김승봉 강사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외울 것이 많은 총론과 각론, 판례 중 꼭 암기가 필요한 부분을 잘 집어주고, 강의수가 많지 않음에도 시험에 나오는 것 위주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는 후기가 많았다.
경단기는 김승봉 강사 입성을 기념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승봉 강사의 강의에 대한 기대평이나 궁금한 점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경단기 23년 2차 대비 프리패스와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공무원 커뮤니티에 이벤트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말까지 수험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다.
경찰청은 올해부터 경찰공무원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경찰공무원(순경 공채) 필기 시험 과목을 개편했다. 공통 과목이었던 한국사와 영어는 검정제로 대체하고 형사법, 헌법, 경찰학을 필수과목으로 지정해 시행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