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위메프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대상 미디어커머스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위메프는 5일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미디어커머스 진출지원 사업’을 펼치고, ‘동행축제’ 기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대상 미디어커머스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커머스 진출지원 사업’은 소상공인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목표로 제품별 맞춤 홍보 영상을 제작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위메프는 12월 한 달간 ‘랜선타고 눈꽃 겨울 쇼핑’ 기획전을 열고 약 700여 소상공인, 중소기업 상품을 선정해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식품, 리빙, 뷰티, 생필품 등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엄선하고, 최대 30% 따뜻한 겨울쇼핑 할인쿠폰도 더했다.
또한 기획전 소상공인 상품 일부를 구매해 아름다운가게에 전하는 나눔 활동을 펼쳐 이웃들과 따뜻한 온기와 나눔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소상공인 상품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소비자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