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2-22 00:19 (일)
엔씨소프트 CSR, 연말 직원 단체 헌혈 캠페인
상태바
엔씨소프트 CSR, 연말 직원 단체 헌혈 캠페인
  • 신희재 기자
  • 승인 2024.12.0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신희재 기자] 엔씨(NC)소프트가 정기적인 헌혈 행사로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눴다.

NC는 "직원과 함께하는 정기 헌혈 캠페인 '엔씨 [도네이션] 플레이'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헌혈 캠페인은 지난 4일과 5일 판교 R&D(연구개발)센터 및 알파리움 타워에서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진행됐다. NC 직원들은 헌혈버스에서 헌혈과 헌혈증 기부에 참여했다. 기부한 헌혈증은 사내 헌혈뱅크 제도와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시급한 환자와 사회단체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NC는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사내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헌혈 행사 및 헌혈증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150여 명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혈액 수급 안정화를 도왔다.

NC는 정기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의 신규 인정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제도다.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CSR)활동을 펼친 기업 및 기관에 부여된다.

N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 환경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