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 하희도 기자]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결혼소식에 KCM이 부른 노래 '그대라는 이유'도 재조명되고 있다.
27일 오후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식을 올렸다. 해당 결혼식은 언론 및 대중에 비공개로 진행됐음에도 이날 결혼식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모였다. 특히 일본에서 결혼식을 위해 찾아온 일본 팬들로 '욘사마'의 인기를 실감 가능했다.
이와 함께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의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곡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곡은 지난 2011년 발매된 가수 KCM의 '그대라는 이유'로, 국내 발표되기 전인 2010년부터 배용준의 한국, 일본 공식홈페이지에 각각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으로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특히 다수의 일본 팬들은 서툰 한국어로 이 노래가 누구의 곡인지 궁금하다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그대라는 이유'는 '그대'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으로, 가수 KCM의 미성과 어우러져 다정하고 섬세한 표현이 인상적인 곡이다. 곡의 가사는 "가끔 불안해 하는 내게 살아가는 이유를 알려준 사람/그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내가 변해가는 모습이 싫지 않은거죠/내게 남은 사랑 다줘도 모자란 그대이니까 내가 더 사랑할게요" 등의 절절하고 달콤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연인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인만큼 27일 결혼식을 올린 배용준 박수진 커플과도 어울리는 노래이기도 하다. 한편 두 사람의 실제 결혼식의 축가는 배용준과 절친한 박진영 등이 담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