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KB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내놓았다.
허인 행장의 KB국민은행은 2일 "KB골든라이프엑스(X)를 출시했다"며 "이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기반 온라인 서비스"라고 밝혔다.
메뉴는 헬스케어, 라이프정보, 금융, 참여 등 크게 4가지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메뉴가 헬스케어다. 건강상담·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병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받을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라이프정보에선 뉴스·창업지원 등, 금융에선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재테크 동영상 시청, 참여에선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 제작·다른 유저와 인생 경험 스토리 공유 등을 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X 회원가입 대상엔 제한이 없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 고객이 한 번에,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뒀다"며 "KB골든라이프X가 대표 시니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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