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서든어택’이 2021년 시즌1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1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작년 12월부터 실시한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정각마다 ‘AK47(I) Neon’, ‘TRG21(IS) Neon’ 등 ‘주요 스킨 무기 영구제’와 ‘신규 멀티카운트’ 등을 총 7회에 걸쳐 지급하는 ‘부트캠프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피날레 퍼즐’ 16개를 모두 획득하면 ‘바니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며 게임 접속 및 일일 퀘스트 달성 등 ‘피날레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 경품 응모에 사용하는 ‘훈장’을 획득 가능한 ‘부트캠프 피날레 훈장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부트캠프 업데이트 마지막을 기념하는 방송 ‘피날레 서든 LIVE’를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서든어택’ 대표 BJ(Broadcasting Jockey) ‘브레드’가 출연하며 라이브 미션을 수행하여 성공 시 총 5000만 원 상당 넥슨캐시와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 및 영구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점 ‘다이너마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다이너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너코인 10개’를 지급하는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서든어택의 2021 시즌1: 부트캠프 피날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