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3:50 (수)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4종 온보딩 계약
상태바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4종 온보딩 계약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폴란드, 벨라루스, 홍콩, 한국 개발사와 손잡았다.

위메이드는 “폴란드 ‘티불’, 홍콩 ‘파로스 테크’, 벨라루스 ‘알트 울프 소프트웨어’, 한국 ‘캡틴스’와 블록체인 게임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각 개발사는 위믹스 플레이에 게임 1종씩을 온보딩한다.

티불(T-Bull S.A)의 ‘탱크 배틀 히어로즈: 월드 워’는 멀티플레이어 탱크 슈팅 게임이다. 극사실적인 설원, 사막 배경 3D맵에서 영토를 지키고 적진을 공략하는 PVP 모드가 핵심 콘텐츠다.

‘윈드 오브 카오스’는 알트 울프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액션 RPG다. 해적이 된 이용자가 혼자 또는 팀을 꾸려 적 함대를 파괴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홍콩 파로스 테크는 티엔티 붐 코만도를 온보딩한다. 티엔티 붐 코만도는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포격 슈팅 게임이다. 100종 이상의 코스튬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전략 퍼즐 RPG 더 퍼스트 헌터는 한국 게임사 캡틴스에서 웹소설 ‘최초의 헌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면서 즐기는 3매치 퍼즐 방식의 전투가 특징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MMORPG, SNG, FPS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지속적으로 확보한다. 글로벌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