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2:22 (수)
넷마블 잼시티,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출시
상태바
넷마블 잼시티,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손잡고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넷마블은 “잼시티가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협력하여 개발한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와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영화 ‘쥬라기 월드’ IP를 활용해 지난 2018년 출시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는 출시 이후 23억분의 이용 시간, 33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등을 달성했다.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티라노사우르스 등의 공룡을 수집 및 육성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길드에 가입해 전 세계 다양한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잼시티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기 공룡 중 하나인 ‘베타’를 얻는데 활용되는 ‘DNA’를 무료로 지급한다.

잼시티 조시 이구아도 대표는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함께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한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잼시티가 보유한 획기적인 AR 플랫폼을 소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