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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럭키브랜드·FRYE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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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럭키브랜드·FRYE 론칭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07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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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온스타일이 미국 패션 브랜드 두 개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7일 "아메리칸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럭키브랜드(LUCKY BRAND)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브랜드 럭키브랜드 RTW(LUCKY BRAND RTW)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또한 "엔데믹 이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국내 신발 시장 성장세에 주목, 미국 메사추세츠에서 1864년 론칭해 160년 역사를 지닌 정통 가죽 브랜드 프라이(FRYE)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럭키브랜드는 1990년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데님 브랜드다. 서부개척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롭고 도전적인 분위기가 드러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과 함께 첫 선보이는 2023년 FW 컬렉션은 1910년대 미국 상류층이 즐겨 입던 데님을 기반으로 한 의류가 주를 이룬다. 오는 13일 저녁 7시 35분 CJ온스타일에서 방송한다.

프라이는 9일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프라이의 국내 사업 운영권 획득을 기점으로 클래식 신발 브랜드에 편중됐던 기존 사업에서 탈피해 토탈 캐주얼 잡화 브랜드로 프라이를 새롭게 전개, 고객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론칭 상품은 '프라이 헤리티지 로퍼'로 옥스퍼드 로퍼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두툼한 굽을 사용해 레트로 트렌드도 가미했다. 남성, 여성 아이템 모두 출시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칼 라거펠트, 콜마르, 베라왕 등 기존에 전개한 해외 라이선스 사업의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미국 헤리티지가 깃든 럭키브랜드와 프라이를 연달아 영입할 수 있었다"며 "패션 전문 기업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CJ온스타일만의 패션 경쟁력을 기반으로 올해 가을, 겨울 시즌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여성패션, 남성패션, 캐주얼, 스포츠, 잡화 등 카테고리에서 총 20개의 단독 브랜드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국내 패션 사업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CJ온스타일이 직접 상품을 기획 및 유통하는 PB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과 글로벌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의 라이선스 자산을 획득해 전개하는 △칼 라거펠트 △지스튜디오 △베라왕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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