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아이유, 뉴발란스와 맞이한 봄
상태바
아이유, 뉴발란스와 맞이한 봄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3.1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8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뉴발란스 '플라잉 웜업 자켓'을 입고 봄처럼 화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아이유. [사진=뉴발란스 제공]
아이유. [사진=뉴발란스 제공]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으로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뉴발란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해당 상품은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발란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 화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을 비롯해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채로운 바람막이를 큐레이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 화보와 함께 봄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컬러 배색 디자인에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뉴발란스 바람막이를 통해 취향에 따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제품은 뉴발란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