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18일 "5월의 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버라스팅 모먼트'(Everlasting Moment) 객실 패키지는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커플을 위해 특별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커플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이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패키지로 출시했던 '비 바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가 인기를 끌자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한 상품이다.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하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객실 내 스냅 촬영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으로 가득한 객실에서 스냅 사진을 촬영한 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담아 제공한다.
객실은 품격있는 웨딩 플라워 장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부티크에서 직접 꾸민다. 플라워 박스를 포함한 생화와 핑크 벌룬, LED 캔들 등으로 스위트룸을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장식한다.
장미향 가득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도 가능하다. △카나페 3종, △소고기 안심구이, △산딸기 밀푀유로 구성된 ‘인 룸 다이닝 디너’는 객실에서도 3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된 메뉴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인 룸 다이닝 디너’ 대신 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Chef’s Tasting’ 코스를 즐길 수도 있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1박), △객실 내 플라워 장식, △인 룸 다이닝 디너, △샴페인 1병, △인룸 스냅 촬영, △인룸 다이닝 브런치, △발레파킹 1회, △16시 체크인, 13시 체크아웃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