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8 17:17 (화)
‘AI 비주얼’ 차은우, 헬스케어로봇 엠버서더
상태바
‘AI 비주얼’ 차은우, 헬스케어로봇 엠버서더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8.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바디프랜드 모델로 나선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14일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로 차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수려한 외모와 글로벌 인지도까지 두루 갖춘 아티스트로서 드라마와 스크린, 콘서트 활동 등 다방면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맹활약하고 있다.

차은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차은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차은우의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분위기와 건강한 이미지가 헬스케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자사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데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헬스케어로봇'으로 패러다임 대전환을 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차은우와 함께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해 전신의 깊은 근육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 특허기술을 강조한 광고를 이달 내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필두로 전신을 움직여주는 마사지의 진가를 소비자 입장에서 공감하기 쉽도록 전달할 예정"이라며 "바디프랜드와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마사지 대중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