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모태 미녀인지 궁금하다고요?
상태바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모태 미녀인지 궁금하다고요?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5.07.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모태 미녀인지 궁금하다고요?

[스포츠Q 김주희 기자] 김우빈 신민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사진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민아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Hi)"라는 짧은 인사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흥미를 자아낸 바 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신민아는 초록색 외투를 입은 채 회전목마 앞에서 카메라를 향해 은은하게 미소짓고 있다. 신민아는 현재와 비슷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외모를 뽐내 ‘모태미녀’라는 것을 인증했다.

 

 

▲ 김우빈과 열애 중인 신민아의 어릴적 사진(위). 김우빈 어릴 적 사진도 눈에 띈다. [사진 = 신민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또 지난 2013년 온라인의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우빈 과거사진이라고?'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흥미를 돋웠다. 해당 사진 속에는 어린 김우빈이 다소 정면을 응시하는 표정으로 귀여움을 자랑하거나 눈웃음 띠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지난 22일 디스패치는 "신민아가 2개월째 김우빈과 열애 중이다"며 신민아 김우빈 열애 사실을을 단독 보도했고 양 측 소속사는 "신민아 김우빈, 두 사람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공식 인정했다.

김우빈과 열애 사실이 인정되면서 인터넷 상에는 신민아에 대한 이모저모를 놓고 다채로운 이야기꽃이 피어나고 있는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