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 하희도 기자] 3인조 그룹 에픽하이가 모두 '유부남'이 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타블로, 미쓰라, 투컷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중 가장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것은 투컷이다. 투컷(34)은 2009년 10월 군 복무를 앞두고 2살 연상의 비 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투컷은 지난해 12월 출연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투컷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 3~4년을 쫓아다녔다"며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10년이 걸렸다고 밝혔다. 투컷은 외동아들 윤우 군을 두고 있으며, 사진으로 공개된 아내는 청순하고 꾸밈없는 외모가 눈길을 끄는 인물이었다. 방송에서는 배우 수애를 닮았다고 언급됐다.
타블로(35) 또한 그해 같은달 배우 강혜정(33)과 결혼식을 올렸다. 강혜정은 그를 스타 반열에 오르게 한 영화 '올드보이' 외에도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허브' '도마뱀'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다.
올해로 결혼 7년차인 부부는 외동딸 하루를 두고 있다. 타블로 강혜정 하루 가족의 모습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공개된 바 있다. 타블로와 강혜정은 모두 크지 않은 체격의 '귀여움'으로 눈길을 끄는 이들이다. 이들 부부와 딸 하루는 다른 듯 닮은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하루를 훈육하는 과정에서 다정하지만 똑부러지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이에 "타블로 강혜정 부부처럼 살고 싶다"는 시청자들도 적지 않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미쓰라 진(32)가 배우 권다현(30)과의 결혼을 발표하며 에픽하이는 '유부남 힙합그룹'이 됐다. 미쓰라는 지난해 12월 강혜정 출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시사회에 권다현의 손을 잡고 입장했다. 이후 미쓰라진은 권다현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교제 중임을 숨김 없이 드러냈다. 미쓰라는 결혼 발표 또한 자신이 직접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권다현은 드라마 '시티홀' '천추태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그룹 비스트의 '쉐도우(Shadow)'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미쓰라의 연인이라는 사실 외에도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았다. 이후 권다현은 강혜정과 친하게 어울리는 사진을 공개하는 등 에픽하이 멤버들 외에 그의 아내들 간 친분도 두터운 것이 드러났다. 미쓰라와 권다현 또한 타블로, 투컷처럼 10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